산림청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계속된 수해로 피해를 본 임업인을 돕기 위해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협조해 가을 제철 임산물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네이버 쇼핑 내 '2020 청정숲푸드 온라인장터'를 통해 '2020 청정임산물 대축제'(누리집 : 청정숲푸드.com)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65개 업체가 참여해 25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추석 선물용으로 반건시, 잣, 산양삼 꾸러미와 가을철에만 잠시 맛볼 수 있는 생대추, 생표고버섯 등 다양한 상품이 있다.
22일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shoppinglive.naver.com)에서는 개그우먼 홍현희, 소녀시대 유리가 출연해 가을 대표 임산물인 밤, 곶감, 자연산 송이버섯 등을 3회에 걸쳐 실시간으로 판매한다.
첫 방송인 22일 오후 9시에는 추석용 선물로 인기 있는 원목 표고버섯, 반건시, 산마늘 페스토 선물꾸러미 등을 1시간 동안 기존 가격보다 10∼20% 할인해 선보인다.
23일 오후 9시에는 밤, 대추, 생표고, 삼색 나물이 포함된 제수 꾸러미를 시중가보다 40% 이상 할인된 가격(1만9천900원, 무료배송)에 판매한다.
박종호 산림청장은 "코로나19, 태풍·수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임업인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청정임산물 온라인 대축제를 마련했다"며 "고품질의 가을 제철 임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September 15, 2020 at 07:13AM
https://ift.tt/3keqStJ
고품질 가을 제철 임산물 저렴하게 사세요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2YyEki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고품질 가을 제철 임산물 저렴하게 사세요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