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KBO '드라이브스루' 특정팀 응원전 추진…자동차회사와 협의 중 - 한국경제

sebuahblogint.blogspot.com
10개 구단 엠블럼 들어간 기능성 마스크, 저렴한 가격에 판매 계획도
KBO '드라이브스루' 특정팀 응원전 추진…자동차회사와 협의 중
KBO 사무국이 야구장 현장 응원에 목마른 팬들을 위해 색다른 단체 응원을 준비 중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탓에 온라인으로 '랜선 응원'을 펼칠 수밖에 없는 팬들을 위해 오프라인에서 응원의 장을 제공하는 '드라이브 스루'(승차) 단체 응원을 추진한다.

KBO 사무국은 현재 특정팀 팬들이 한데 모일 수 있는 '승차 응원전'을 기획해 현재 자동차 회사와 협의 중이다.

여러 대의 차가 주차된 공간에 거대한 스크린을 설치한 자동차 극장과 비슷한 방식으로 승차 응원전이 열린다.

하루에 5경기가 열리는 프로야구 특성상 하나의 스크린으로 여러 경기를 중계할 수 없기에 KBO 사무국은 특정 팀 단체 응원전을 고려하고 있다.

KBO 사무국 관계자는 16일 "10개 구단 팬들이 고루 즐길 수 있도록 승차 응원을 여러 차례 마련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가령 팬들은 응원하는 팀이 득점하거나 승리하면 자동차 경적을 울리는 식으로 함께 기쁨을 나눌 참이다.

코로나19 상황이 여의치 않아 언제쯤 관중이 야구장에 입장할지 기약할 수 없는 상황이라 단체 응원전은 함께 관전하는 야구 문화에 익숙한 팬들의 아쉬움을 일부 달래줄 것으로 예상된다.

KBO 측은 일부 극장이 단체 응원을 함께 추진해보자고 제의했지만, 밀폐된 실내에선 코로나19 감염 우려가 높기에 제안을 수용하지 않았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KBO '드라이브스루' 특정팀 응원전 추진…자동차회사와 협의 중
KBO 사무국은 또 'K 방역'을 널리 알리고자 남영비비안·쌍방울과 공동으로 제작해 KBO리그 심판진에게 배포한 기능성 마스크도 시판할 계획을 세웠다.

해당 제품은 땀과 수분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마르는 기능성 원단으로 만들어져 여름철에 적격이라는 평가를 듣는다.

이진형 KBO 사무차장은 "제조업체를 통해 시판 문의가 서서히 들어온다"며 "프로야구 10개 구단 엠블럼을 활용해 K 방역과 KBO리그를 홍보하도록 제작하고 저렴한 가격에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ne 16, 2020 at 03:50AM
https://ift.tt/2zzlfV9

KBO '드라이브스루' 특정팀 응원전 추진…자동차회사와 협의 중 - 한국경제

https://ift.tt/2YyEki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KBO '드라이브스루' 특정팀 응원전 추진…자동차회사와 협의 중 - 한국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