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정책연구원(ISP)이 선정하는 국가서비스대상 쇼핑몰 부문은 차별화 상품 제공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맞춤 혜택, 고객 최적화 서비스 등을 평가해 수상한다.
GS프레시몰은 전용 쇼핑 애플리케이션(앱)과 제휴 쇼핑몰을 통해 당일·새벽·심야 24시간 배송 등 최적화된 물류 네트워크를 제공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지정 농장에서 기른 한우 브랜드 `우월한우` 등 차별화 상품에 힘입어 올 상반기 방문 고객 수는 전년 동기대비 71% 증가했다. 신규 가입 수는 112%나 늘었다.
GS프레시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대형 자동화 물류센터를 추가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오는 15일까지는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을 기념해 통문어와 하남주꾸미, 샤인머스켓 등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차은철 GS프레시몰 부문장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장 편리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온라인 장보기 쇼핑몰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eptember 11, 2020 at 08:16AM
https://ift.tt/3il6x5g
GS프레시몰, 국가서비스대상 쇼핑몰부문 2년 연속 대상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2YyEki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GS프레시몰, 국가서비스대상 쇼핑몰부문 2년 연속 대상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